[정보] 에우레카 웨폰을 향한 여정의 시작! V4.25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뉴스 | 김혜나 기자 | 댓글: 2개 |




9월 18일 V4.25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금단의 땅 에우레카: 아네모스편'과 외전 퀘스트 힐디브랜드: 홍련편의 퀘스트가 추가된다.

'금단의 땅: 에우레카'는 최대 144명의 모험가가 모여 미지의 땅에서 전설의 무기 에우레카 웨폰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대인원 탐사 임무로, 조디악 웨폰과 아니마 웨폰에 이어 새로운 고대의 무기 콘텐츠인 만큼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에오르제아 최고의 개그 퀘스트인 외전 퀘스트 '힐디브랜드: 홍련편'의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쿠가네를 뒤집어 놓은 좀도둑 '외로운 늑대'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고군분투가 예상된다.

이외에도 PvP 콘텐츠 '더 피스트' 시즌 7이 시작되는데, 랭킹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순위는 시즌 7 시작일 다음날부터 개최 기간 중 일 단위로 갱신된다는 점을 참고한다.

V4.25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또는 패치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금단의 땅: 에우레카


글로벌 서버에 선공개된 후 한국 서버 모험가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아온 콘텐츠 '금단의 땅:에우레카'는 속성의 힘이 흐트러진 특수한 필드를 탐색하는 전투 임무로서, 최대 144명까지 입장할 수 있고 탐색을 통해 특정 아이템을 모아 '에우레카 웨폰'과 방어구를 강화할 수 있다.

특히 '조디악 웨폰', '아니마 웨폰'과 비슷한 강화형 무기인 '에우레카 웨폰'은 확정 마테리아 소켓이 5개일 뿐만 아니라 화려하게 빛나는 외형을 뽐내고 있어 모험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돌발 임무 보상으로 주어지는 '아네모스 잠금 상자'에서는 방어구, 꼬마 친구, 탈것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금단의 땅: 에우레카'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필요하며, 선행 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퀘스트 완료 후 쿠가네(8.5, 14.2)에 위치한 NPC 로드니와 대화하여 '금단의 땅 에우레카: 아네모스편'을 선택하면 탐사 지역으로 돌입할 수 있다. 미리 파티를 맺고 입장할 경우 파티원 전원이 쿠가네 지역에 위치해야 한다.

※ 입장 필요조건

- 레벨 제한: 투사/마법사 레벨 70
- 아이템 레벨 조율: 아이템 레벨 300
- 참가 인원: 1~8명
- 제한 시간: 180분

※ 선행 퀘스트: 미지의 섬 에우레카

- 수락 레벨: 투사/마법사 레벨 70
- 수락 장소: 랄거의 손길(9.8, 12.5) NPC 갈리에나
- 수락 조건: 주요 퀘스트 '홍련의 해방자' 완료
















▣ 힐디브랜드 외전: 홍련편


유쾌함은 물론 때로는 잔잔한 감동까지 선사하는 외전 퀘스트 힐디브랜드: 홍련편의 새로운 이야기가 업데이트된다.

사건해결사 힐디브랜드가 이번에는 어떤 사건에 휘말렸을까? 힐디브랜드를 찾아 헤매는 유능한 조수(?) 나슈 마카라카의 활약도 기대해 볼 만 하다.

※ 퀘스트 진행 조건

1. 돈에 팔린 사건해결사

- 수락 레벨: 투사/마법사 레벨 70
- 수락 장소: 쿠가네 (11.7, 8.8) NPC 나슈 마카라카
- 수락 조건: 외전 퀘스트 '황금 도시의 조수' 완료

2. 늑대와 신사

- 수락 레벨: 투사/마법사 레벨 70
- 수락 장소: 홍옥해(38.1, 38.1)
- 수락 조건: 외전 퀘스트 '돈에 팔린 사건해결사' 완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