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거대 코끼리 획득! V4.2 업데이트에 등장할 신규 퀘스트는?

게임뉴스 | 김혜나 기자 | 댓글: 15개 |




파이널판타지14 V4.2 업데이트가 어느덧 2주 정도 남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차원의 틈 오메가(영웅): 시그마편'이나 '극 백호 토벌전' 등 전투 콘텐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나리오 퀘스트들이 등장할 것을 예고하여 많은 모험가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알라미고와 도마를 배경으로 한 주요 퀘스트가 추가되는 것 이외에도 모험가들에게 큰 웃음을 주는 '힐디브랜드 외전: 홍련편' 과 새로운 탈것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신규 야만족 '아난타' 관련 퀘스트가 개방됩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방식의 콘텐츠로 모험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V4.2 업데이트 '새벽의 빛'에서 등장할 신규 퀘스트들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 주요 퀘스트

해방전쟁 전후편의 이야기가 추가됩니다. 라우반이 돌아온 알라미고는 새로운 국면에 들어선 반면, 도마에서는 또다시 싸움의 불씨가 타들어가고 있다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으로 홍련의 해방자 이야기가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신규 주요 퀘스트는 V4.1 업데이트 퀘스트인 '영웅의 귀환'까지 완료한 후 랄거의 손길(14, 9)에 위치한 NPC '리세'에게 주요 퀘스트 '격변의 전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규 업데이트 출시 후 좌측 상단(기본 HUD 기준) 퀘스트 진행 도우미를 확인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외전 퀘스트

외전 퀘스트인 '힐디브랜드 외전: 홍련편'이 추가됩니다. 쿠가네를 뒤집어 놓은 신출귀몰한 '좀도둑 외로운 늑대'의 정체를 추적하는 나슈 마카라카! 과연 범인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까요?

주요 퀘스트 '홍련의 해방자'와, 외전 퀘스트 '황금 도시의 조수'를 완료한 후 쿠가네(11.7, 8.8)에 위치한 NPC '나슈 마카라카'로부터 신규 힐디브랜드 퀘스트 '돈에 팔린 사건해결사'를 시작할 수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내용으로 모험가들에게 웃음을 줄 것인지 기대가 되네요.

다만, V4.2 업데이트와 동시에 진행할 수 없으며 이후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는 것을 참고하세요.











■ 야만족 퀘스트

기라바니아의 토착 종족인 아난타족은 상반신은 인간의 모습, 하반신은 뱀의 모습을 한 수인족입니다. 마법으로 금속을 제련하여 아름다운 장신구를 만들어 내는 기술을 이어왔으며, 여성으로만 이루어져 있다는 특징을 가졌죠.

그중에서도 '비라파'는 제국의 탄압에 저항하여 알라미고 해방군과 함께 싸운 투사들인데요. V4.2 업데이트에서는 야만족 퀘스트로 만나 우호도를 쌓을 수 있게 됩니다.

아난타족과 우호도가 쌓이면 '락슈미 토벌전'을 공략하면 볼 수 있는 '감정표현: 매혹적인 포옹'과 새로운 탈것 '마리드', 'True Griffin'을 얻을 수 있어 모험가들에게 인기가 상당할 것으로 보이네요.

아난타족 우호도 퀘스트는 부가 퀘스트 '대정령이 깃드는 나무'를 완료한 후 기라바니아 변방지대(11.7, 8.8)에 위치한 NPC '메라츠 눈'으로부터 아난타족 야만족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정령이 깃드는 나무' 퀘스트는 선행 조건이 다양하기 때문에 아직 완료하지 않은 모험가는 퀘스트 정보를 참고하여 미리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