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쉬웠던 3주간의 여정! 빛의영자하나 절 바하무트 토벌전 도전 종료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댓글: 15개 |
[공식] 빛의영자: 절 바하무트 토벌전 도전 다시보기


많은 모험가가 도전하면서 좌절감을 느끼고 그 좌절감을 이겨내면서 가뭄 속의 단비와 같은 성취감과 파티원과의 유대감을 느끼게 만드는 초고난도 레이드 콘텐츠 '절 바하무트 토벌전'.

4월 17일부터 시작한 빛의영자하나(최정해 실장)의 절 바하무트 토벌전 도전 여정이 5월 7일에 막을 내렸다. 3주간 던전 공략을 함께 진행하고, 방송 출연까지 수락하여 다른 모험가들에게 콘텐츠 소개와 재미를 선사한 파티원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남겼다.

해당 파티는 현재 바하무트 프라임 구간(3페이즈)의 마지막 패턴인 '용들의 8중주'까지 진행했는데, 일부 파티원의 일정 문제로 공략을 계속 진행할 수 없게 됐다고 밝혔다. 트리니티와 각성한 바하무트 프라임 구간만 남겨둔 상황이기 때문에 그 아쉬움이 더욱 많았을 것으로 예상한다.

결과는 아쉬움으로 끝났지만, 초고난도 레이드 콘텐츠에 직접 도전하고 그 모습을 방송으로 함께 공유하는 운영진의 모습을 통해 많은 모험가가 칭찬과 응원 그리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으며, 다음에도 시간이 허락한다면 다시 도전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의견도 보인다.

한편, 최정해 실장은 공식 홈페이지 자유 게시판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가 준비될 때 다시 만날 것을 예고했으며, 절 바하무트 토벌전을 공략하는 많은 모험가에게 건투를 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안녕하세요.
한국판 FF14 운영 프로듀서 최정해입니다.

4/17일 자유게시판을 통해 여러분들께 공개 도전을 알려드린 이후로 오늘까지 약 3주간 '절 바하무트' 토벌전에 매일 같이 도전하였으나 매우 아쉽게도 저를 비롯하여 함께한 공대의 일부 모험가분들의 일정상 계속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최대 8중주까지 본 도중 제가 참여한 공대는 해산하게 되어 도전이 종료되었습니다.

비록 이번 도전은 아쉽게 되었지만 ​앞으로 시간이 허락할 때 언젠가는 재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도전 기간 중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긴 시간 함께 동고동락하며 빛의영자 - 절바하편 출연도 흔쾌시 수락해주시고 열심히 상의하고 공부하며 도전한 7명의 공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_ _)

저는 향후 업데이트가 준비되는 대로 다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절 바하무트에 도전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투를 빌겠습니다! 파이팅!!
/응원 /힘내

늘 고맙습니다.
최정해 드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