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마법사 이비 개편 영상 공개

동영상 | 김상겸 기자 | 댓글: 20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액션 MO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이비’ 캐릭터의 마법계열 스킬을 전면 개편한다고 밝히고 2일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이비’의 두 가지 속성(공격형, 마법형) 중 ‘스태프’무기를 사용하는 마법형 이비의 스킬이 전면 수정된다.

우선 모든 마법 공격을 ‘집중’을 통해 사용하는 시스템을 선보였다. 총 네 단계로 나누어진 ‘집중’ 정도에 따라 ‘마나 마인(마법 지뢰)’, ‘아이스 블래스트’, ‘아이스 스피어’, ‘블라인드 애로우’ 등 점차 강력해지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캐릭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방어 능력을 보완할 수 있는 ‘마나 앰버’ 스킬도 선보였다. 이는 마법의 힘을 이용한 단단한 방어기술로, 보스 몬스터의 강력한 공격에도 몸 전체를 보호할 수 있다.

지난 1일 이비의 개편 내용이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었으며, 힐러 역할을 주로 하던 마법형 ‘이비’가 전투에서 보다 다양한 액션을 펼칠 수 있게 돼 이를 미리 접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보다 다양한 이비의 마법 액션을 선보이고자 이번 개편을 준비했다”며 “캐릭터 스킬 개편과 더불어 조만간 선보일 에피소드 8 Part2의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이비의 스킬 개편과 함께 오는 8일 업데이트 될 ‘에피소드8 Part2’의 스토리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다운로드)을 공개했다. 영상 공개 후 개발자 노트와 이벤트 페이지에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추측과 기대감이 담긴 1만여 건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새로운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저 영상 공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개인 블로그에 영상과 코멘트를 등록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그래픽카드, 무선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 넥슨 캐시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마비노기 영웅전 인벤 바로가기 [클릭]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