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엔비디아 제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공민환 기자 | 댓글: 48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의 신작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과 비주얼 컴퓨팅 분야의 선도 기업 엔비디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제휴를 통해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2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엔비디아 지포스 GT240 그래픽 카드를 구매한 모든 사람에게 영웅전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한다.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된 아이템 패키지에는 ‘여신의 깃털(30개)’, ‘마을 보관함 확장권(180일)’, ‘큐미의 회복 포션(200개)’이 포함된다.

이번 공동 이벤트는 소스엔진을 활용해 극상의 비주얼과 액션성을 지향하는 영웅전과 3D 입체 영상 경험을 제공하는 최신 그래픽 성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엔비디아 최신 그래픽카드의 만남으로 높은 시너지가 효과가 예상된다.

해당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후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에 접속해 그래픽카드 패키지에 동봉된 쿠폰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영웅전은 ‘소스 엔진’으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최상의 액션성과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제공하며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플레이를 제공한다. 넥슨은 지난 1월 21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웅전 그랜드 오픈 서비스 시작 후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 마비노기영웅전 인벤 』 바로가기 [클릭!!]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