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무더위를 날려줄 영웅 '메이' 참전 확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9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인 메이(Mei)가 오늘 공개됐다. 메이는 블리자드의 팀 기반 슈팅 게임인 오버워치(Overwatch®)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세계적 기후학자이자 오버워치의 주요 멤버로 오버워치 게임 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웅이다.

시공의 폭풍에 등장한 메이는 다양한 냉기 공격으로 상대 팀의 이동을 방해하고 아군을 지키는 전사 영웅이다.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하는 ‘급속 빙결’은 메이의 고유 능력으로 사용되며 넓은 지역을 얼리는 ‘눈보라’와 많은 전략적 사용처가 존재하는 ‘빙벽’ 역시 시공의 폭풍에 맞게 재설계되어 편성됐다. 메이의 능력에 대한 내용은 메이 영웅 집중 조명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의 합류와 함께 새로운 파격의 시공 ‘기후 현상’과 새로운 게임 내 이벤트인 ‘시공매니아 2’도 함께 공개됐다. ‘기후 현상’은 게임 플레이시 일정 시간마다 나타나는 현상으로 게임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날씨 효과를 추가하고 각 날씨에 따라 플레이어들에게 특정 강화 효과를 부여하게 된다. ‘기후 현상’은 플레이하는 전장에 따라 달라지며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만큼 플레이어들이 이 새로운 파격의 시공 효과에 어떻게 적응할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시공매니아 2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공의 어둠의 폭풍’을 잇는 다음 게임 내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플레이를 통해 신규 스킨과 탈 것,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영웅 메이, 새로운 파격의 시공, 시공매니아 2 모두 오늘부터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Public Test Realm; PTR)에서 체험 가능하며 추후 히어로즈 공식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영웅 메이를 포함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