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 났습니다. 한정판이 오질 않고 있습니다. 곤지암 HUB에서 상차했다는 소식이 들린 이후, 택배가 안 오고 있는데... 뭐, 택배 기사분들의 노고를 생각하면 하루 이틀 정도 기다리는 것 정도는 별 건 아니죠. 경건한 마음으로 우리 아이돌들을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라고 말했지만, 진정한 컬렉터라면 '두 개' 정도는 도전해보는 법.
다른 곳에서 구매한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한정판 '스탈릿 BOX'는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마스터 에디션'의 촬영이 무산되었지만, 스탈릿 BOX라도 촬영할 수 있게 된 것은 감지덕지입니다. 그러고보니 언박싱이 조금 늦었는데, 이유는 바로 한정판을 제 돈 주고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택배가 오는 시간이 걸려 조금 늦었습니다. 옛말에 이런 말이 있었죠. "우리가덕질한것우리가사자." 네? 이게 아니라고요?
화려한 IP 사업을 펼치고 있는 반다이 남코의 장수 프랜차이즈, '아이돌마스터'. 15주년을 맞이하면서 각각 여러 분야로 확장하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그 뿌리를 뻗은 가지를 한 곳에 다시 집중시켰습니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은 기존의 '765 ALLSTARS' 뿐만 아니라 밀리언 라이브, 신데렐라 걸즈, 샤이니 컬러즈의 아이돌을 합해 29명의 아이돌을 만날 수 있는 가정용 게임 최신작입니다.
이번 한정판, '스탈릿 BOX'에서는 당연히 있어야 할 게임 소프트를 포함해 아이돌들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특제 일러스트 BOX', 한국어판으로 번역되어 있는 '음악잡지 We♪ 특별 중간호 GALAXY'와 4컷 만화 '스타마스 4컷', OST, 아이돌들의 사인이 들어가 있는 사진 29장, 스탠드가 달려있는 특제 캔배지 (직경 100mm), 게임 내 배경이 되는 '스탈릿 시즌' 안내장, 그리고 오리지널 컬러 DLC 의상인 '미드나이트 갤러리'를 입수할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물론 초회 특전인 '네온 나이트' 의상과 아이돌마스터 아케이드 버전의 BGM도 얻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특히 저는 이번 스탈릿 BOX에서 한국어판으로 번역된 음악잡지 We♪와 스타마스 4컷을 기대하면서 구매했습니다. 음악잡지와 스타마스 4컷의 내용이 상당히 알찬 구조여서 벌써부터 만족했는데 다양한 구성품과 '예약특전'으로 주어지는 '특제 랜야드'와 '캐릭터 스티커 세트'까지! 이건 벌써부터 참을 수 없군요. 어서 구성품을 확인해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