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DeNA의 신작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사전등록 실시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DeNA



DeNA 서울 (대표 이일수 www.denaseoul.com)은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게임즈 (대표 오시타 사토시)의 인기 모바일 아이돌 육성 카드 배틀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각종 이벤트 및 홍보영상을 공개 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는 일본에서 오락실용 아케이드 게임으로 시작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이돌 마스터’의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육성 카드 배틀 게임이다. 플레이어 자신이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을 선정 후 트레이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일본에 출시돼 현재 등록 유저수 4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DeNA 서울은 이번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사전등록을 기념하여 금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를 사전등록 하는 유저 전원은 아이돌 "S레어 [스쿨리쉬 걸] 키사라기 치하야+"를 포함한 기타 아이템을 지급 받게 되며, 추첨을 통해 성우 사인이 들어간 ‘시부야 린’ 피규어, 클리어 파일 및 메모장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에서 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인 캐릭터 ‘시부야 린’ 등이 등장하는 공식 홍보영상 시리즈 1탄은 유튜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홍보영상 시리즈는 게임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일본에서 실시되는 공식 라이브 이벤트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2ndLIVE PARTY M@GIC!!”의 라이브 뷰잉 이벤트가 11월 30일 한국에서도 드디어 개최된다. 티켓 구매는 11월 13일부터 메가박스 웹사이트( http://www.megabox.co.kr )에서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