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파이어 리본, 콘솔 출시 위한 파트너십 발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505게임즈


505게임즈와 Duoyi Network는 금일(18일), 2022년에 전세계에 건파이어 리본 콘솔을 출시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Duoyi Network가 개발한 하이퍼 스타일의 건파이어 리본은 로그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전세계 200만 대 판매를 올린 후 스팀 얼리 액세스를 종료했다.

2020년 5월 스팀에서 런칭한 이후 건파이어 리본은 플레이어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스팀에서 94%의 긍정적인 평가), Famitsu의 리뷰에서 “거부할 수 없는 게임"으로 불렸다.

두 회사 모두 콘솔 관객들에게 능력 기반의 히어로 슈터와 로그라이트의 놀라운 셀 쉐이드(cel-shaded) 조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멋진 환경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파괴적인 샤프슈터(Sharpshooters)부터 마법 기반의 연금술을40개 이상의 무기, 100개 이상의 스크롤, 강력한 아이템을 혼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건파이어 리본의 전 세계 콘솔 출시에는 폭넓은 언어 지원이 구현돼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4인 코옵을 통해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번 배급 제휴를 발표하면서 505게임즈와 Duoyi Network는 2017년 포털나이츠와 유사한 배급 계약을 맺으며 시작된 업무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Raffaele Galante 505게임즈 공동대표는 "우리는 505게임즈가 Duoyi Network와 함께 다시 한번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건파이어 리본이 PC에서 200만대 판매를 돌파하게 돼 좋다"며, "이번 새로운 협업은 중국에서 505게임즈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시키고, 혁신적인 유료 비디오게임 경험을 위한 개발 허브로서의 중국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또한 뛰어난 중국 개발자들의 세계화를 위한 505게임즈의 가교를 확인시켜준다”라고 말했다.

건파이어 리본은 2022년 콘솔로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며, 향후 PC와 콘솔의 추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건파이어 리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정기적인 업데이트는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