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디게임협회, ICC JEJU 인디오락실 전시 출품작 상시모집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한국인디게임협회

사단법인 한국인디게임협회(협회장 최훈)은 금일(19일) ICC JEJU 인디오락실 상설관 전시 출품작을 상시모집한다고 밝혔다.

'ICC JEJU 인디오락실 상설관'은 한국인디게임협회가 지난 11월 24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와 MOU 체결 이후 국내 게임 콘텐츠를 접목한 전시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인디게임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도록 ICC JEJU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조성하는 체험공간이다.

참가비가 무료인 ICC 인디오락실 상설관은 인디게임 개발사(팁)에게 직접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우수 인디게임을 대중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고, 출품사(팀)별 개별 테이블 및 시연 디바이스 제공, 게임 홍보 및 보도자료 배포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격월로 콘텐츠를 바꿔가며 보다 많은 인디 개발사가 전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참관객 시연 인증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관객 참여을 유도할 계획이다.

ICC JEJU 인디오락실 상설관은 전시 출품작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2024년 2월 또는 3월을 시작으로 1년간 진행할 예정이다. 출품작 모집 및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인디게임협회 공식 카페 '인디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