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형 리듬 액션 '로테이노'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XD


드림엔진 게임즈가 개발하고 XD Inc.가 배급을 맡은 체감형 리듬게임 로테이노가 오늘(30일)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그리고 탭탭에서 출시됐다.

로테이노는 자이로센서를 활용하여 좌우로 회전하면서 플레이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모바일 리듬게임들과의 차이점을 둔 체감형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유료게임의 형태로 출시된 로테이노는 3,900원에 구매하여 기본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음악팩이 포함된 추가 콘텐츠는 인 게임 결제의 방법으로 구매해야 한다.

기본 콘텐츠에는 24개의 무료 곡과 함께 여정 모드(스토리 모드) 제1장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출시 버전에서는 2개의 확장 음악팩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매달마다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 음악팩을 1개씩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출시 기념으로 게임 속 플레이 가능한 곡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한달 간 로그인을 통해 매주마다 1곡, 총 4곡을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주 수령 가능한 곡은 Hyun 작곡가의 [極彩色のユートピア]이며 기타 3곡의 수령 시간은 각각 6월 6일, 6월 13일, 그리고 6월 20일이다.

XD Inc.는 추후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개선하며 로테이노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