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개발자 양성 멘토링 '인디플 세미나' 9월 4일까지 참관객 모집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한국인디게임협회

한국인디게임협회에서 서강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 주관하는 ‘2023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 특강‘ 참관객을 오는 9월 4일(월요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클라우드와 원스토어가 공동 후원사로 참여하는 오픈특강에서는 산나비 개발자로 유명한 유승현 개발자의 “스토리는 조금만 넣겠습니다”, 강연이 진행되며, AI와 게임이라는 주제로 “1인 개발자가 바라보는 인공지능, 즐길 것이냐 먹힐 것이냐” 등 다양한 기획 강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 참관을 위한 사전 모집 기간은 9월 4일(월)까지이며, 한국인디게임협회가 공식으로 운영하는 ’인디플‘ 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온 ·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인디플 세미나는 인디게임 개발자를 비롯한 학생, 관련 종사자 외에도 인디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는 기념품 지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와 60만원 상당의 안드로이드 게임기인 ’오딘‘까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오픈 특강 ’제8회 인디플 세미나'는 네이버 ‘인디플’ 카페의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 내용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며, 서강대학교 창의인재동반사업, 한국인디게임협회 온라인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도 참관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