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큐브 15주년 기념작, 바코드 스캔 RPG '바코드 핑거몬' 출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자료제공 - 매직큐브


㈜매직큐브가 디즈콘과 공동 개발한 ‘바코드 핑거몬' (Barcode Fingermon)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글로벌 출시했다.

바코드 핑거몬은 바코드 킹덤의 바코드 스캔 시스템, 핑거샷 RPG의 알까기 전투 시스템, 미러랜드의 독특한 세계관등 매직큐브의 몇 가지 성공작들의 특성을 모아 만든 매직큐브 15주년 기념작이다. 실제 바코드를 찍으면 핑거몬이라 불리는 몬스터를 소환 하는 이게임은 소환한 핑거몬을 이용한 알까기 방식의 대회 우승이 주요 목표이다.

바코드 스캔을 통해 160여종의 핑거몬을 소환 할 수 있으며, 동일한 핑거몬이라도 바코드 숫자에 따라 능력치 및 스킬이 달라지므로 내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핑거몬을 찾는 재미가 있다.

이렇게 소환한 핑거몬은 알까기 방식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데, 콤비네이션 어택이나 링아웃등의 룰이 적용된 알까기 방식의 전투에서 각종 스탯과 다양한 스킬, 팀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좋은 핑거몬의 수집, 성장은 물론 4가지 메인 리그와 다양한 룰과 조건이 포함되어있는 이벤트 리그, 필드에 있는 핑거몬의 포획, 그리고 보유중인 모든 핑거몬을 동원해야 잡아야 하는 보스 배틀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독일어, 중국어 등 9개 국어를 지원하며 리더보드, 도전과제 등이 지원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되었으며 출시기념으로 66% 세일이벤트가 시행 중이라 1000원에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