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플랫포머 '루모트' 한국어판, 3월 24일 정식 출시 예정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루민어썸 게임즈(Luminawesome Games Ltd.)의 3D 퍼즐 플랫포머 게임 ‘루모트(Lumote: The Mastermote Chronicles)’ PC,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3월 24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트들로 가득한 세계를 통통 튀며 여행하라. 바이오버스의 깊은 곳에서 빛을 발하며 살아가는 이 생명체들은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리듬에 맞춰 살아간다.

그 중에서도 호기심이 넘치는 주인공 루모트는 힘의 색깔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모트이다. 바이오버스가 마스터모트 때문에 온통 사악한 붉은 빛을 띄자, 루모트는 세상을 다시 푸르게 바꾸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그러기 위해 루모트는 바이오버스 속 생명체들과의 교감을 통해 퍼즐을 풀며, 가장 강력한 모트인 마스터모트를 물리쳐야만 한다.

■ 게임 특징

- 주변의 세상을 매끄럽게 통통 튀며 여행하라. 루모트는 호기심 넘치고 귀여운 친구이다. 다양한 표정으로 이야기하는 루모트와 깊은 교감을 나누자.
- 루모트가 살아가는 세계는 여러 개의 탑으로 나뉜 거대한 퍼즐 공간이다. 퍼즐을 풀고 더욱 깊은 곳으로 나아가라.
- 점점 어려워지는 퍼즐을 풀어내며 일렉트로니카 음악에 몸을 맞기고 여정을 떠나라. 세계는 음악으로 소통하며 중요한 순간이나 루모트의 감정을 음악으로서 전달한다.
- 루모트의 퍼즐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한 퍼즐에서 다음 퍼즐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세계를 여행하며 지나온 길을 돌아보고 앞으로 갈 길을 확인하며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자.

‘루모트’ PC,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