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게 왜 진짜? SSD 달린 마우스 나온다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5개 |
출처: ADATA 공식 사이트



▲ 마우스에 스스디 달렸다!

글로벌 저장 장치 전문 기업, ADATA의 게이밍 브랜드 XPG에서 독특한 콘셉트의 제품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네 손안의 게임 라이브러리(Your gaming library, in the palm of your hand)"라는 슬로건의 'ADATA XPG VAULT 게이밍 마우스'가 바로 그 주인공. 이 마우스는 1TB의 SSD가 장착된 게이밍 마우스다.

USB Type-C를 지원하는 유선 게이밍 마우스로, 공식 자료에 따르면 현재 프로토타입 기준 985MB/s의 속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ADATA에서는 더 빠른 전송속도를 위해 전용 소프트웨어도 개발 중이라고 알렸다. 해당 제품이 출시된다면 게이머들은 즐겨 하는 게임들을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고 개인 프로필도 불러올 수 있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외근 혹은 업무 미팅이 잦은 직장인들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독특한 시도긴 하지만 아직 명확한 출시일 혹은 가격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한편 XPG에서는 이번 CES 2022를 통해 차세대 DDR5 DRAM인 'XPG LANCER RGB DDR5'와 'XPG CASTER RGB DDR5'를 필두로 고성능 게이밍 환경을 책임지는 최신 PCIe Gen5x 4 SSD, 수냉쿨러, PC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등의 컴퓨터 관련 부품 및 다양한 라인업의 노트북들을 선보였다.



▲ XPG에서 발표한 CES 2022 신제품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