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EVGA SUPERNOVA 750 GA 80 PLUS GOLD 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이엠텍아이엔씨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5월 13일 북미 No.1 그래픽카드 EVGA의 80 Plus Gold 등급 파워서플라이 EVGA SUPERNOVA 750 GA 80PLUS GOL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VGA SUPERNOVA 750 GA 80PLUS GOLD는 시스템의 시각적 완성도와 성능을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고급 사용자를 위하여 출시된 EVGA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로 독특한 질감의 검정 도색과 팬 그릴의 디자인이 어우러진 정갈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150mm x 150mm의 사이즈로 케이스의 호환성을 극대화시킨 사이즈로 대부분의 케이스를 지원하는 한편, 풀 모듈러 구성으로 필요한 케이블만 골라 사용할 수 있어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깔끔한 선 정리가 가능하다. 잘 정리된 시스템 내부는 케이스 공기 흐름을 개선하여 시스템의 안정성에도 기여할 수 있어, 작은 차이도 놓치고 싶지 않은 하이엔드 유저에게 적합하다.

감성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요소에 더불어, EVGA SUPERNOVA 750 GA 80PLUS GOLD 고사양 시스템의 심장이 되는 파워서플라이의 기본 기능에도 충실하다. 리플노이즈를 최소화 하는 EMI필터의 적용과 100% 일본산 커패시터을 사용하여 80 PLUS GOLD 인증기준을 뛰어넘은 높은 효율을 달성하고 안정성을 크게 향상 시켰다. 더불어 그래픽카드와 CPU가 사용하는 12v로 최대 750w의 전력을 공급하는 뛰어난 가용성을 갖추고, 그래픽카드용 8핀 보조전원을 최대 6개, CPU 8핀(4+4) 커넥터를 2개 연결할 수 있어 하이엔드 CPU와 그래픽카드에 대응할 뿐 아니라, SLI, 크로스파이어와 같은 다중 GPU의 사용도 완벽하게 지원한다.

장시간 고부하 작업을 할 수 있는 하이엔드 제품으로 설계된 만큼 온도 관리에 대한 대비도 충실하다. 제품 길이의 90%에 달하는 135mm 쿨링팬으로 내부의 열기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뿐만 아니라, 발열 제어가 필요한 요소요소에 방열판을 설치하여 온도에 따른 성능의 저하를 방지한다. 또한 에코 모드로 불리는 on/off형 제로팬 모드를 탑재하여 로드율 40%이하에서는 팬의 동작을 멈출 수 있어 다용도로 사용되는 가정용 PC에 최적화된 소음 솔루션을 제공한다.

OPP(과출력보호), UVP(저전압보호), OVP(과전압보호), SCP(단락보호), OCP(과전류보호), OTP(과온보호), 6가지 안전회로를 갖추고 있어 모든 부품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파워서플라이에 요구되는 안정성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RoHS 환경 인증을 비롯한 각종 해외 인증까지 획득하여 다각도로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이엠텍과 EVGA가 제공하는 10년의 보증기간에서도 신뢰성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이엠텍 유통 EVGA 파워서플라이를 대상으로 5월 1일부터 시행되는 불량 발생시 신품 교환 서비스를 통해 AS의 품질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만큼, 성능과 감성, 사후 서비스까지 어떤 것도 양보할 수 없는 고급 사용자들을 위해 훌륭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kr)의 EVGA SUPERNOVA 750 GA 80PLUS GOLD를 비롯한 이엠텍유통 EVGA 파워서플라이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