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5 증정! 기가바이트, 어로스 4K 게이밍 모니터 스페셜 이벤트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및 하드웨어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 업체 기가바이트는 한국 공식 파트너사(㈜제이씨현시스템,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된 어로스 4K 게이밍 모니터 제품에 한하여, 2021년 10월 08일(금)부터 11월 30일(화)까지 '4K 게이밍 모니터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4K 게이밍 모니터(FI32U/FV43U/FO48U)를 구매 및 후기 작성 후, 행사 기간 동안 어로스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으로 한명에게 PlayStation5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적용 대상 제품의 시리얼넘버(SN), 체크넘버 그리고 구매 영수증 사본(사진) 등의 정보와 작성한 사용 후기 링크를 어로스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어로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AORUS X OUTRIDERS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어로스 4K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무료로 OUTRIDERS 게임코드를 증정한다.

어로스 4K 게이밍 모니터는 32인치, 43인치, 48인치 총 세 가지 크기의 모델이 있다. 어로스 4K 게이밍 모니터는 모두 HDMI 2.1를 지원하여 48Gbps 대역폭을 제공하므로 게이머들이 게임용 PC나 신세대 콘솔에 최적화된 게임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PC게임, 콘솔 게임, 작업, 4K 고화질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두 완벽히 지원하다. 또한, 1ms(GTG)의 응답속도와 144Hz의 고주사율을 실현, 부드럽고 잔상 없는 게임 화면을 제공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급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인 기가바이트 어로스 제품을 통하여 최적의 게임 환경을 즐기려는 고객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행사 기간 이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 분들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앞으로도 저희 기가바이트는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하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