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RTX30 시리즈 탑재 게이밍 PC 대상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증정!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와 함께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코드 증정 행사를 연다. 2021년 10월 5일 밤 10시부터 10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MSI 게이밍 PC, MSI MAG 코덱스X5, MSI MAG 코덱스5를 구매하고, 응모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코드가 제공된다.

마블 시리즈 영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주인공 스타로드를 중심으로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요소와 함께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오는 재미까지 담아낸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스타로드 시점에서 화려한 레이 트레이싱 및 엔비디아 DLSS로 구현된 고해상도 그래픽에서도 문제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상 제품으로는 합리적인 게이밍 PC를 원하는 게이머를 위한 ‘MSI MAG 코덱스’ 시리즈가 있다. 품질과 성능이 검증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MAG 코덱스 시리즈’는 이전 세대 대비 더욱 더 강력해진 성능으로 넉넉한 케이스를 통해 쿨링 성능을 높이고, 최신 게이밍 PC의 트렌드에 맞추어 색상과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MSI 미스틱 라이트 기반의 LED를 적용하였다.

이 밖에도, MSI는 행사 대상 게이밍 PC를 구매 후 사용기 작성 시, 2만 원 상당 스팀 지갑 상품권을 제공하는 샤우트 아웃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임을 밝혔다. MSI 게이밍 PC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