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2피스 디자인의 모바일 컨트롤러 '아톰(ATOM)' 공개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 가운데에 연결 다리가 있는 것이 아닌, 따로 떨어져 있다! '터틀비치 아톰 컨트롤러'

음향기기 전문 업체이자 게이밍 주변기기 관련 브랜드인 터틀비치(Turtlebeach)에서 모바일 게이머를 위한 2피스의 게임 컨트롤러, '터틀비치 아톰 컨트롤러(Turtlebeach ATOM Controller)'를 공개했다.

평소에는 2개의 모듈을 따로 들고 다닐 수 있지만 연결 시에 하나의 컨트롤러처럼 작동하는 것이 마치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을 떠오르게 한다. 기기가 2개기 때문에 물리적으로 뛰어난 휴대성 또한 조이콘과 흡사하다. 두 개의 모듈은 터틀비치의 독자적인 2.4GHz 무선 링크 기술을 활용하여 연결된다.

터틀비치 Xbox 아톰 컨트롤러는 검은색과 노란색 조합의 디자인을 제공한다. 터틀비치 아톰 컨트롤러는 검은색과 틸트(진한 민트), 빨간색 버전으로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2022년 11월 14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99달러가 될 전망이나, 국내 출시 계획은 아직 미정인 상태다.

한편, 터틀비치에서는 이날 아톰 컨트롤러를 비롯하여 'Recon Cloud(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도 공개하며 자사의 컨트롤러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 우리가 아는 대부분의 모바일 컨트롤러는 가운데 이음새가 있는 일체형이다 (레이저 키시 컨트롤러)



▲ 터틀비치 아톰 컨트롤러는 물리적으로 2개의 모듈이기 때문에 휴대에 탁월하다



▲ 클라우드 게임을 즐기는 유저를 겨냥한 '터틀비치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