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써밋 MS321UP 구매 시 캘리브라이트 CC Display Pro 선착순 증정!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자료제공 - MSI코리아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PC 구매 업체에서 'MSI 써밋 MS321U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품 행사를 연다. 2022년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MSI의 플래그십 모니터, 'MSI 써밋 MS321UP'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35만 원 상당의 캘리브레이션 툴, '캘리브라이트 CC Display Pro'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꼭대기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MSI 모니터 최상위 라인업에 해당하는 MSI 써밋 MS321UP는 VESA의 HDR 600 인증을 획득한 4K UHD(3840 x 2160) 해상도의 IPS 패널을 채택하여,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출시 전 단계에서 델타-E 값을 2 이하로 조정하는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DCI-P3와 Adobe RGB 등의 색 공간 지정 기능이 더해져 정확한 색상 표현력을 요하는 작업 환경에도 적합하다.

이 밖에도 자동 밝기 조정, 빌트인 마이크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ing), 모니터 후드, 편리한 설정을 지원하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지원 등 일반적인 모니터와 차별화된 부가기능이 제공된다.

MSI 관계자는 캘리브레이션 툴 사은품 행사에 더해 "8만 원 상당의 LED 라이트 바를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네이버 페이 5,000원을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라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구매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캘리브라이트 CC Display Pro는 빠르고 정확한 색 측정 및 보정, 간편한 사용법이 장점인 유명 캘리브레이션 툴로, 모니터가 왜곡되지 않은 정확한 색상을 표현하도록 도움을 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