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필립스(Philips), 새로운 게이밍 브랜드 '에브니아(EVNIA)' 소개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자료 출처 - 필립스 에브니아 및 EUROGAMER



▲ 필립스의 게이밍 브랜드, 에브니아(EVNIA)

글로벌 전자기기 업체, 필립스(Philips)에서는 프랑스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개최된 대규모 행사를 통해 게임 중심의 브랜드, '에브니아(EVNIA)'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은 게이밍 모니터 제품들을 위주로 소개되었지만, 필립스 측에서는 추후 게이밍 주변기기까지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필립스에서는 플래그십 라인업의 7000-8000 시리즈, 메인스트림 라인업의 5000 시리즈, 엔트리 라인업에 3000 시리즈를 공개했다. 모든 제품을 공개하진 않았지만 모니터와 키보드, 마우스와 헤드셋으로 구성되어, 게이머 취향과 예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 많은 테스터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TAG7208은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스웨이드 흡사의 재질의 이어컵을 채택했다. 이러한 독특한 시도 덕택에 해외에서는 소리를 켜지 않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마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된 것처럼 물리적으로 밀폐감을 느낄 수 있었다는 평가가 많다.

에브니아의 제품들은 필립스의 전용 유틸리티, 'Philips Precision Center'로 통합 관리가 가능할 예정이며 클라우드 시스템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설정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출시 및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모니터의 경우 2023년 1월 안에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에브니아 7000 시리즈. 특히 헤드셋은 현장 테스터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 에브니아 5000 시리즈 구성



▲ 프랑스에서 개최된 필립스의 출시 행사 내 체험존 현장(사진 출처: EUROGAME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