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울트라 스킨 급 퀄리티! 시크릿랩, 타이탄 EVO 2022 발로란트 에디션 출시

게임뉴스 | 이형민 기자 |



어느덧 '국민 FPS' 반열에 올라간 발로란트, 이제는 게이밍 의자에서도 만날 수 있다.

게이밍 의자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가폴의 'Secretlab(시크릿랩)'이 타이탄 EVO 2022(Titan EVO 2022) 발로란트 에디션을 발표했다.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의 FPS 게임이다. 2020년에 출시한 발로란트는 출시 2년 만에 국내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안착하였으며 e스포츠 대회 VCT(Valorant Champions Tour)를 여러 지역에 걸쳐 진행할 정도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시크릿랩은 e스포츠 분야에서 꾸준한 지원과 협업을 진행했으며, 라이엇 게임즈와 콜라보레이션은 이번뿐이 아니다. 시크릿랩은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IP를 활용, 수십 개가 넘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에디션을 출시한 이력이 있다.

시크릿랩 타이탄 EVO 2022 발로란트 에디션은 발로란트의 테마 색상인 레드와 네이비 블루를 활용했고 발로란트의 로고가 자수가 적용됐다. 또한, 발로란트 총기 부착물에서 영감을 얻어 의자 좌측에 라이엇의 로고인 주먹 모양의 악세서리가 포함됐다.

한편, 시크릿랩은 타이탄 EVO 2022 발로란트 에디션 이외에도 매그너스 데스크 전용 데스크 매트와 케이블 매니지먼트 번들 발로란트 에디션을 발표했다. 시크릿랩 발로란트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