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유튜버 눈쟁이와 ‘IT 시그널’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유튜버 ‘눈쟁이’(박희준)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IT 시그널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혜택과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IT시그널 라이브는 2월 14일 (수) 오후 7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금번 라이브 방송은 유튜브 구독자 73만명을 보유한 눈쟁이(본명 박희준)와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눈쟁이는 게임 및 각종 IT 장비 소개 콘텐츠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로서 이번 라이브 쇼핑 방송에서 직접 스틸시리즈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는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기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소식알림을 설정하거나 스틸시리즈 멤버십 라운지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에게 10%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IT 시그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크티스 노바 프로 유·무선 게이밍 헤드셋 (Arctis Nova Pro Wired · Wireless), 에이펙스 프로 미니 유·무선 게이밍 키보드 (Apex Pro Mini Wired · Wireless), 에이펙스 프로 텐키리스 유·무선 게이밍 키보드 (Apex Pro TKL Wired · Wireless), 엘리아스 게이밍 마이크 (Alias), QcK 헤비 라지 게이밍 마우스패드 (QcK Heave Large)가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스틸시리즈의 인기 게이밍 기어들을 라이브 방송에서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IT 시그널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제품별로 PrismCAPS 푸딩키캡 White, 전용 키보드 루프,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전용 배터리팩, QcK Prism Cloth Medium RGB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시간에만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라이브 방송 내에 30만 원 이상 구매자 중 한 명을 추첨하여 페이커(본명 이상혁) 친필 사인이 담긴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Arctis Nova Pro WL) 스페셜킷을 증정한다.

그 외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에게 QcK Small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라이브 상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QcK Prism XL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구매인증 이벤트,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