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인텔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등 3사가 오는 9월 23일까지 게임 유저에게 특화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오마이피씨, 아이티엔조이, 양컴, 영재컴퓨터, 행복쇼핑, 아이코다, 피씨사자, 조이젠, 마켓인벤, 아싸컴, 에누리, 웰메이드PC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또는 탑재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는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대상 제품은 11세대 인텔 코어 i5, i7 프로세서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새로운 코어 프로세서 아키텍처 기반으로 최대 19% IPC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인텔 Xe 그래픽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하는 향상된 인텔 UHD 그래픽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인텔 메인보드 칩셋 플랫폼에서 메모리 오버클러킹을 지원하여 게임 유저에게 더 높은 수준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향상된 아키텍처 기반의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에게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하반기 출시 예정 게임을 준비하는 유저에게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상의 문제도 점검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