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NEW YEAR NEW GEAR’ 새해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이형민 기자 |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새해를 맞이해 ‘NEW YEAR NEW GE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스틸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1월 17일(수)부터 1월 21일(일)까지 총 5일 동안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동안 라운지 멤버 전용 8% 추가 할인 쿠폰(최대 50,000원 할인)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소식 알림 동의 고객에 한해 19일(금) 20시부터 21일(일)까지 사용 가능한 8% 할인 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그리고 스틸시리즈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시리즈, ▲ 아크티스 노바 3, ▲ 아크티스 노바 7 디아블로 IV 한정판),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 에이펙스 9 시리즈, ▲ 에이펙스 7 시리즈)가 있다. 그 외에도 스틸시리즈의 인기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이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는 금번 프로모션에서 구매 제품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 구매 고객에게는 25,000원 상당 전용 이어 쿠션을 증정하며, 에이펙스 프로 TKL 무선 키보드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키보드 루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아레나 3 게이밍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는 Qck Prism Cloth Medium(소비자가 54,900원)을 증정하며 디아블로 IV 번들팩은 최대45% 즉시 할인이 들어간다. 그리고 구매 시 비매품인 디아블로 IV 아티산 키캡도 증정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많은 게이머 분들이 올 한 해 스틸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새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NEW YEAR NEW GEAR‘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