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8월 이달의 노트북 선정 기념 모던14 할인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는 11번가 이달의 노트북 선정 기념으로 '모던14 B4MW-R5'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이달의 PC 특가에 5%(최대 5만 원) 중복 할인 쿠폰과 SK PAY x 할인 적용 신용카드사 결제 시 5%(최대 1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에게는 MSI 무선 마우스와 멀티 포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모던14 B4MW-R5'는 AMD 라이젠 5 4500U 프로세서를 탑재해 빠른 멀티태스킹은 물론, 고화질 동영상 편집 및 스트리밍 작업이 가능하다. 외관은 두께 16.9mm, 무게 1.3kg이며, 기존 14인치 화면의 편의성은 유지하면서 13.3인치 급 노트북 수준의 휴대성을 확보했다. 180도 완전 개방 힌지로 간편한 정보 공유도 가능하다.

또한, IPS 타입 패널로 어느 각도에서나 생생한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DDR4-3200 메모리를 탑재하여 빠른 성능과 높은 효율을 제공하며,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한 고효율 배터리가 내장되어 원활한 작업을 이어갈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내용이 변경되거나 예고 없이 사전 종료될 수 있다. 할인쿠폰 및 사은품은 각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