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Hz 찐싱크 게이밍 모니터! ‘MSI 오큘러스 NXG253R’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 지싱크 기술을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MSI 오큘러스 NXG253R’을 출시한다. MSI 오큘러스 NXG253R의 래피트 IPS패널에 적용된 초당 주사율은 360Hz, 1ms GTG 응답속도를 보여주며 240Hz의 TN 패널 1세대 게이밍 모니터인 MSI 오큘러스 NXG251R 대비 초당 주사율을 120Hz 더 높였고, 색 재현율 또한 큰 폭으로 개선했다.

그래픽카드가 매 순간 표현하는 게임 화면과 모니터 주사율 사이의 차이에 의해 발생하는 화면 지연, 끊어짐을 해소하는 엔비디아 지싱크(G-Sync) 기술이 적용됐으며, 1Hz부터 360Hz에 이르는 주사율 전 영역에 걸쳐 지원된다는 점에서 ‘지싱크호환(G-Sync Compatible)’ 대비 더 나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MSI 오큘러스 NXG253R는 최신 엔비디아 지싱크가 지원되는 모니터에 적용되는 리플렉스(Reflex) 기술이 적용된다. 제품 측면의 USB 3.1 허브에 게이밍 마우스를 연결하고, 지포스 RTX 30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조합하면 마우스 입력 신호가 모니터에 표시될 때까지의 지연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즉각적인 화면 반응을 경험할 수 있고 리플렉스를 지원하지 않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게이머 대비 경쟁에서 우위에 점할 수 있다.

게임 내 암부 표현력을 높이고 선명한 게임 화면을 구현하는 다크 부스트(Dark Boost)와 장시간 게임을 즐길 때 눈의 피로를 줄여줄 수 있는 청색광 감소 및 화면 깜빡임 억제 기술, 게임 유형에 따라 사전 정의된 게임 모드를 비롯해 조준선, 초당 프레임 카운터, 게임 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었으며, 피벗을 통한 세로 화면 모드와 차세대 콘솔의 120Hz 모드에도 대응되어 PC 게임 외에도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MSI는 MSI 오큘러스 NXG253R의 판매가를 동일한 사양의 경쟁 제품 대비 저렴한 99만 9천 원으로 확정한 가운데, 인터넷 쇼핑몰 롯데온의 2021년 8월 9일 진행 예정인 MSI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17만 원 상당의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인 2만 원 상당의 사용기 혜택을 모두 받으면 약 79만 원대의 실 구매가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