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크릿랩, 게이밍 데스크 MAGNUS PRO 공개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6개 |



글로벌 게이밍 의자 브랜드 시크릿랩(Secretlab)에서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 셋업을 위한 책상, 'Secretlab MAGNUS Pro(이하 매그너스 프로)' 게이밍 데스크를 공개했다.

매그너스 프로는 프로게이머와 크리에이터, 게이밍 데스크 셋업을 꿈꾸는 타깃을 대상으로 자유로움을 제공하는 일렉트릭 스탠딩 메탈 데스크다. 책상 제품 세계 최초로 완전 통합형 전원 칼럼(책상 다리)을 지원하며 동급 최고 수준의 케이블 관리 시스템 및 정밀 전동 높이 조절을 지원하는 모션 데스크다. 세심한 설계의 마그네틱 회로를 통해 게이머들의 주적인 케이블을 보이지 않게 숨길 수 있다.

원하는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정밀 전동 높이 조절 기능은 밀리미터 단위로 조정이 가능하다. 통합된 컨트롤 패널이 책상 가장자리와 같은 높이에 설치되어 있어 게이머가 그 자리에서 손쉽게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책상 높이는 사전에 세팅된 3개의 높이를 비롯하여 650mm에서 1250mm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최대 무게는 120kg까지 버티며 책상에 장애물이 닿았을 때 자동으로 움직이지 않게 하는 충돌 방지 감지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게이머의 우발적인 부상을 방지한다.

특허 출원 중이며 세계 최초로 통합 전원 공급을 지원하는 칼럼은 책상다리에 숨겨진 단일 케이블과 내장 전기 소켓을 사용하여 책상과 그 외의 연결 장치에게 동시에 전원을 공급한다.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되어 있어 단열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열 회로 차단기가 탑재되어 있어 심리적으로 안전함을 느낄 수 있다.

책상 끝에 마련된 케이블 매니지먼트 트레이를 통해 케이블에 대한 모든 것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게이머의 주적은 바로 책상 위 혹은 아래를 어지럽히는 케이블인데, 해당 확장형 케이블 트레이를 통해 깔끔하게 정돈된 게이밍 데스크 셋업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사용자를 고려하여 사이즈별로 의자를 취급하고 있는 시크릿랩답게, 이번 제품 또한 두 가지 사이즈를 지원한다. 매그너스 프로 XL은 매그너스 프로보다 18% 더 큰 사이즈를 지원한다. 매그너스 프로의 경우에는 길이와 깊이가 각각 1500mm, 700mm이며, 매그너스 프로 XL의 경우는 1770mm, 800mm이다.

▲ 시크릿랩 매그너스 프로 게이밍 데스크 공식 영상



▲ 시크릿랩의 모션 데스크 기술은 어떨까?



▲ 책상다리에 위치한 통합 전원 공급 시스템



▲ 케이블 선을 단번에 정리할 수 있게 하는 케이블 관리 트레이



▲ 크기도 다르게 취급될 예정. 매그너스 프로 XL은 더 크다!




자석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전용 매트를 별도로 판매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인조 가죽으로 제작된 '시크릿랩 MAGPAD 데스크 매트'는 여러 e스포츠 팀, 게임 관련 IP 등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그 외 매그너스 프로를 지원하는 전용 액세서리도 별도로 판매될 예정이다. 책상 위에 자석으로 달라붙는 마그네틱 케이블 앵커, 트레이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싱글 및 듀얼 모니터 암, 책상 아래에 데스크톱을 거치할 수 있는 프리미엄 PC 마운트와 마그네틱 헤드폰 행어, 기둥의 케이블까지 모조리 숨길 수 있는 마그네틱 케이블 커버 등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게이밍 감성에 빠질 수 없는 '시크릿랩 MAGRGB LED 스트립'도 취급할 예정이다. 책상 아래에 부착할 수 있는 '시크릿랩 MAGNUS Pro 레디'도 포함된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LED 조명은 글로벌 조명 기업인 나노리프(Nanoleaf) 앱과 호환되어 조명에 대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전 모델인 시크릿랩 매그너스의 경우엔 한국에서 정식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유저들이 아쉬워했다. 다만 매그너스 프로의 경우, 시크릿랩 공식 사이트에 공개된 만큼 국내 정발이 될지에 대해 많은 국내 게이머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구독할 경우 관련 제품에 대한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 앞으로 다양한 IP의 데스크 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 데스크 매트만 자석으로 가능한 것이 아니고



▲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마그네틱 방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하다!



▲ 컴퓨터도 띄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