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지텍, G502 X 유무선 및 PLUS 버전 게이밍 마우스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 G(Logitech G)가 인기 게이밍 마우스 라인업 중 하나인 G502의 후속작인 G502 X, G502 X LIGHTSPEED와 G502 X PLUS를 공개했다. G502의 계보를 이어 새롭게 탄생한 G502 X 라인업은 LIGHTFORCE 하이브리드 스위치를 탑재했으며 높은 속도, 정밀성, 사용감을 지닌 게이밍 마우스다.



▲ 유선 제품인 로지텍 G502 X



▲ LIGHTSPEED 무선 프로토콜을 탑재한 로지텍 G502 X LIGHTSPEED



▲ 8-LED LIGHTSYNC RGB를 머금은 G502 X PLUS

G502 X는 종전의 제품에서 무게를 89g까지 경량화했으며, LIGHTFORCE 하이브리드 옵티컬 기계식 스위치 및 HERO 25K 센서를 탑재했다. DPI 설정 버튼도 좀 더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 했다. G502 X LIGHTSPEED는 약 68% 더 빠른 반응속도의 무선 프로토콜을 탑재하고 최대 14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 G 502 X PLUS는 해당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LIGHTSYNC RGB를 채택하여 약 1,680만 가지의 컬러를 조정할 수 있다.



▲ 탈착식 DPI 버튼과 듀얼 모드 스크롤 휠



▲ 파워플레이 호환 및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

이번 G502 X 라인업은 그립감을 고려한 탈착식 DPI 전환 버튼과 가벼워진 무게와 함께 더 가벼워진 휠을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듀얼 모드 스크롤 휠 그리고 로지텍의 무선 충전 솔루션 POWERPLAY 패드도 모두 호환한다. 듀얼 모드 스크롤 휠은 클릭을 통해 래칫 모드로 전환하면 더욱 정밀한 스크롤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왼쪽 혹은 오른쪽으로 휠을 기울이면 프로그래밍 키로도 사용할 수 있다.



▲ 로지텍의 LIGHTFORCE 기계식 스위치



▲ 하단의 HERO 25K 센서



▲ 68% 빠른 로지텍의 무선 프로토콜, LIGHTSPEED

LIGHTFORCE 스위치는 획기적인 하이브리드 옵티컬 기계식 스위치로 옵티컬 압력 방식을 통해 이전보다 더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보여준다. 또한, 마우스 하단 HERO 25K 센서는 스무딩, 필터링, 가속 기능을 더 정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더 높은 퍼포먼스와 전원 효율을 제공한다. LIGHTSPEED 무선 프로토콜은 종전 세대보다 68%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주며 최대 120시간의 전원 효율을 보여준다.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화이트도 예쁘다


▲ 로지텍 G502 X 라인업 소개 영상 (출처 : 로지텍 G)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