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지스타, 부산, 벡스코, 'JBL' 레츠기릿~! 지스타 2023 JBL 부스

포토뉴스 | 백승철 기자 |



매년 돌아오는 게이머의 축제, 'G-STAR 2023(이하 지스타)'이 부산 벡스코에서 11월 16일(목)부터 11월 19일(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급작스레 추워진 날씨에도 끄떡없다는 듯 저마다 설계해놓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분주한 게이머들의 모습을 보니 역시 피부로 닿는 행사 현장이 가장 즐겁고 설레더라고요.

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세 가지 있습니다. 나머지 둘은 비밀로 하고 떳떳하게 말할 수 있는 한 가지, 바로 음악이죠. 그리고 축제나 파티하면 떠오르는 음향 브랜드는 역시 JBL입니다. 작년에도 적당한 LED, 자사 브랜드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호평받은 JBL 부스는 올해에도 여전히 트렌디한 모습이었습니다.

얼마 전, 가수 '박재범'이 JBL 앰버서더로 참여하여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혹시나 현장에 재범이 형이 깜짝 방문하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으로 틈틈이 부스를 살펴봤지만 아쉽게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내년엔 볼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하며 지스타 행사의 음향을 책임지고 있는 JBL 부스를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 "지스타, 부산, 벡스코, JBL 레츠기릿~!" 지스타 2023 현장의 JBL 부스입니다.



▲ 입구에서는 'JBL PARTYBOX 1000 파티 스피커'가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 JBL의 게이밍 라인업, '퀀텀(QUANTUM)' 제품들로 직접 청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 현존 최고 수준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원한다면? 'JBL 퀀텀 910 무선'



▲ 무선 지원을 필두로 게이머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JBL 퀀텀 810 무선'









▲ LED는 빠졌지만 필요한 기능을 쏙쏙 담은 헤드셋, 'JBL 퀀텀 350 무선'






▲ JBL의 게이밍 TWS, 'JBL 퀀텀 TWS'



▲ 귀중품함에 들어있는 보석을 발견한 느낌입니다.






▲ 부스에서는 현장 구매 이벤트와 더불어






▲ 연계되는 랜덤 뽑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현장에서 JBL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들을 안내하고 있었습니다.



▲ JBL 제품으로 게임 사운드 청취를 할 수 있는 공간...인데 모니터가 굉장히 자극적입니다.



▲ '삼성 오디세이 아크'를 3대 이어 붙인 공간입니다. 음향장비를 안 끼면 혼날 것 같은 압도감이 물씬.






▲ 게임 공간을 실감 나는 음향으로 채우고 싶다면 'JBL 퀀텀 듀오' 스피커.



▲ 신성한 게이머의 공간에서 무얼 하고 있는진 모르겠으나 잘 찍혔으니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라쳇 &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를 시연할 수 있는 공간. 시각적으로도 몰입감이 엄청나네요.






▲ 축제라는 테마에 가장 적절했던 JBL 부스의 풍경기를 마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