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거룩한 밤의 신고',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강해진다!

게임뉴스 | 최민호 기자 | 댓글: 1개 |
18일(오늘), 킹오파 올스타의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새로운 크리스마스 파이터 '거룩한 밤의 카스미', '거룩한 밤의 실비', '거룩한 밤의 엘리자베트'가 추가될 뿐만 아니라, 슈퍼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자속성 공격형 파이터 '거룩한 밤의 신고'가 배포된다.

슈퍼 미션에서 거룩한 밤의 신고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소울을 획득해 신고를 80레벨 이상 육성할 수 있으며, '겨울 스코어 이벤트'를 통해서는 신고의 스페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 해당 파이터 정보는 개발사로부터 제공된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한 후 작성되었습니다.

■ 적이 많을수록 강해진다? PVE 특화 코어를 가진 '거룩한 밤의 신고'

'거룩한 밤의 신고'의 리더 스킬은 [크리스마스] 파이터의 공격력이 50% 증가(6성 승급 기준)한다. '거룩한 밤의 실비' 등 신규 크리스마스 파이터뿐 아니라 기존 '메리 크리스마스 장거한' 등의 파이터도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팀을 구성할 때 유리한 리더 스킬이다.

주요 코어는 '필드에 적의 수가 2 이상일 때 공격 시 공격력이 30% 증가, 치명타 피해량이 30% 증가'하는 '자칭 쿄의 제자(3레벨 기준)'과 '적을 처치하면 액티브 스킬 쿨타임이 0.6초 감소'하는 '수영(3레벨 기준)'을 지니고 있다. 단일 상대보다는 다수의 적을 처치할 때 유리한 코어로 일반 던전이나 스토리 모드에서 유용하다.

스킬 부가 효과는 '백십오식 독물기 미완성'에 관통력 500 증가와 '백일식 농차 미완성'의 '체력 60% 이상이면 스킬 피해량이 30%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공격형 파이터에 걸맞은 무난한 버프 효과다.





▲ 크리스마스 팀을 강화해줄 수 있는 신고의 리더 스킬



▲ 방어형 파이터치고는 우수한 주요 코어 효과


■ 무난한 타격기로 무장한 '거룩한 밤의 신고'의 스킬셋




▲ 신고의 기본 공격 모션




▲ 관통력 증가 버프가 있는 '백십오식 독물기 미완성'




▲ 무난한 타격기 '신고킥'




▲ 하단 타격이 가능한 '백일식 농차 미완성' 스킬 피해 증가 효과가 있다




▲ 짧은 피니시 스킬 '외식 달리기 봉린'


'거룩한 밤의 신고'의 스페셜 스킬 '신고 근제 자기식 농화차'는 기존 스페셜 카드 장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 5레벨 기준 거룩한 밤의 신고의 스킬 효과


■ 에픽 퀘스트, 스토리 전문 파이터? '거룩한 밤의 신고' 쓰임새는?

'거룩한 밤의 신고'는 다수의 적을 상대로 할 때 강력한 버프를 얻을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 각종 던전에서 유용한 파이터다. 공격형 파이터의 높은 화력과 무난한 타격형 스킬 증가 코어, 높은 배율의 파워 게이지 획득 코어 등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파이터다.

크리스마스 파이터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리더 스킬로 인해 크리스마스 팀의 리더로 활용할 수 있다. 80레벨 확정인 배포 파이터라는 점을 살려 팀 릴레이 던전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스킬 연계는 하단 타격은 '백일식 농차 미완성'만 가능하지만, 스킬들이 전부 적을 띄우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하다. '백일식 농차 미완성' 또는 '백십오식 독물기 미완성'으로 진입해 '신고킥'을 넣고 나머지 스킬을 사용하면 깔끔하게 콤보가 연결된다.




▲ 적이 떠 있다면 언제든 스킬 연계가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