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지스타 현장 체험 참가자에게 고급 쿠폰북 증정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지스타 2018 기간 중 자사 부스를 방문해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 올스타)‘를 체험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급 쿠폰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스타 2018 현장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이 쿠폰북은 총 6장의 캐릭터 카드로 구성된다. 카드에는 실제 KOF 올스타 게임에서 캐릭터 강화에 사용되는 배틀카드를 구현한 것으로, KOF 시리즈 등장 캐릭터들의 개성넘치는 일러스트를 담고 있다. 각각의 카드는 KOF 올스타 국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스타 2018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KOF 올스타 체험에 참여하면 기본 카드 4장이 들어있는 쿠폰북이 우선 제공된다. 여기에 18일(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2018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면 1장의 카드가 추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KOF 올스타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총 6장의 카드를 획득하게 된다.

넷마블은, “KOF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인기 게임“이라며, “소장가치가 높은 레어 아이템을 팬들에게 선물하고자 인기 캐릭터들의 이색적인 일러스트를 담은 지스타 2018 한정 쿠폰북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