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조금 더 쉬워지고 편리해졌다! 리뉴얼된 아데나 던전 변경점은?

게임뉴스 | 이인규 기자 | 댓글: 1개 |
4월 29일 업데이트로 아데나 던전이 리뉴얼 되었다. 기존 아데나 던전은 콤보 수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아데나량이 달라져 최대 콤보 수 150을 달성하기 위해 보스의 패턴을 하나하나 피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보다 쉽게 최대 획득 아데나를 달성할 수 있게 변경되었다.

던전 입장 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변화는 입장 가능 횟수다. 기존에는 하루에 2번씩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1회로 줄어들었다. 대신 크뤼소스 처치함으로써 획득할 수 있는 아데나 양이 2배로 증가했다. 2번 참여로 획득할 수 있는 아데나를 한 번 참여로 얻을 수 있게 되어 보다 쾌적한 아데나 던전 탐험이 가능해졌다.

가장 큰 변화는 아데나 던전 전투의 변화다. 기존에는 보스 처치 외에 콤보 수에 따라 추가 아데나가 주어졌다. 현재는 콤보 대신 크뤼소스 체력에 따라 리젠되는 아데나 보물상자를 부수는 것만으로도 이전보다 쉽게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아데나 보물상자는 크뤼소스의 체력이 일정 수준에 다다랐을 때 총 4개의 상자가 소환되며, 파괴한 숫자에 따라 추가 아데나가 주어진다.

아데나 던전 어려움 기준 상자 파괴로 획득할 수 있는 아데나는 10,731로 이전 최대 콤보 수 추가 아데나보다 조금 더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아데나 던전 변경점 요약

- 아데나 던전 참여 횟수 기존 2회에서 1회로 감소
- 크뤼소스 처치 아데나 2배로 증가
- 콤보 추가 아데나 삭제 및 아데나 보물상자 파괴 보너스 추가




▲ 입장 횟수가 1회로 줄어든 대신 처치 아데나가 2배!



▲ 크뤼소스의 체력에 따라 등장하는 상자를 파괴하면 추가 아데나가!



▲ 보너스 아데나량이 조금 늘어났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