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신규 영웅 '페라키아'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X.D. Global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하고 X.D. Global에서 서비스하는 '랑그릿사'가 7월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가 출시된다. SR등급의 '페라키아' 라는 영웅이 추가되는데, 다크 프린스의 지휘관 중 1명으로 전투 중 병종을 바꿀 수 있어 조금 더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신규 클래스도 출시되는데, 이멜다는 오라클이 추가되며 나암은 페가수스 마스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창병 프레아 이벤트도 추가된다. 영웅의 환영을 통해 프레아 획득이 가능하다.

그리고 많은 유저가 기다려온 '레엘레' 확률 업 이벤트, '전설의 집결'이 추가된다. 레온과 엘윈, 레딘의 출현확률이 상승하며 이번 이벤트에서 처음 SSR 영웅이 등장할 경우, 이벤트 영웅(레온, 엘윈, 레딘) 중 미보유한 영웅이 등장한다. 현재는 셀파닐과 안젤리나의 확률 업 이벤트로 '창공의 자매'가 진행 중이다.

이외에 지정 레벨에 도달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역전의 영광', 매일 미션 클리어를 통해 SSR 등급의 '쉐리'를 얻을 수 있는 '빛의 순례', 누적 충전을 통해 셀파닐과 안젤리나의 신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빛의 메아리', 그리고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모험가의 길'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