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이 시작된다! 랑그릿사, 6월 4일 양대마켓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9개 |



Extreme에서 IP를 보유하고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서비스하는 초특급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6월 4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이 게임은 원작 랑그릿사 스토리를 바탕으로 현 랑그릿사의 새로운 스토리를 병종 상성, 지형지물 전략이 더해진 다양한 시나리오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으며 훈련장, 형귀 헬스장, 사건 등 새로운 캐릭터 및 원작 캐릭터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컨텐츠에서 SRPG만의 전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시공의 균열을 통하여 원작의 향수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기능으로 앞선 1차, 2차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많은 호평을 이끌어낸 시스템이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랑그릿사’의 공식카페에는 현재 정해진 회원 수를 달성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게임 계정 생성 후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한국형 아이돌 한정 사병 스킨, 골드, 골든 티켓 등 다양한 재화를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정식 오픈 후 약 일주일 뒤에 시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쉐리의 한정 스킨인 [달리는 천사]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랑그릿사 관계자는 “랑그릿사가 무사히 정식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1차, 2차 테스트를 통해 많은 부분을 보완하였으며 랑그릿사를 사랑했던, 랑그릿사를 처음 접하는 모든 유저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 및 80여만의 사전예약자 분들을 위해 랑그릿사 게임의 모든 부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정식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