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에스카로스와 시간 공유! 신규 마스터 던전 '나그바스의 예배당' 추가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이 22일 업데이트로 신규 마스터 던전 '나그바스의 예배당'을 추가하고 시련 던전 5배, 무료 복구 횟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스터 던전 나그바스의 예배당은 일주일 내내 상시 입장 가능하며, 기존 월드 던전 '에스카로스'와 이용 시간을 공유한다. 보스 '나그바스'는 매주 토요일 21시 5분부터 24시까지 레이드 스케쥴을 통해 등장하며, 신화 제작 비법서와 새로운 전설 장비 등을 드롭한다.

나그바스의 예배당은 성역과 비성역으로 지역이 구분되며, 성역의 경우 Safety Zone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한 사냥이 가능하지만, 사냥터가 좁은 것이 단점이다.





신규 마스터 던전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5일 등장할 보스 니그바스가 신화 등급 아이템 '에오딘의 혼'을 100% 드롭하며, 치열한 전투가 진행될 수 있게 기본 무료 복구 횟수가 1주일간 5회로 증가한다.

지난주 월드 보스 보상 5배 이어 시련 던전 보상 5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주일간 경험치, 시련의 보상 상자, 변신 제작 코인을 5배 증가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부 캐릭터에 잠자고 있는 코인을 이동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작 - 이벤트 - 코인 상자 제작 탭에서 가능하며, 11만 명예/변신/마법인형 코인으로 창고로 이동 가능한 10만 코인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명예 코인이 11만 이하로 보유하고 있을 때는 25,000 명예 코인으로 1만 변신/마법인형 제작 코인 상자로 교환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