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혈맹 아지트에서 보스 소환! '소나무 막대'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에서 16일 업데이트로 '소나무 막대'이벤트를 진행한다.

혈맹 기부 3회를 수행해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맹세의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자 개봉 시 일정 확률로 소나무 막대를 획득하게 된다. 획득한 소나무 막대는 혈맹 아지트, 켄트성 내부, 기란성 내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가 소환된다.

소환되는 필드 보스들은 기존 필드 보스와 동일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으며 동일한 보상을 드롭한다. 만약 보스를 30분 이내에 처치하지 못하면 사라지니 혼자 잡을 자신이 없다면 혈맹원과 같이 잡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소환한 캐릭터가 접속 종료를 할 경우, 보스 몬스터가 사라지니 유의하는 것이 좋다.




뽑기 아이템의 재사용 기능이 추가되어 앞으로 하나씩 터치해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상자 UI도 변경되어 여러 개일 경우 한 번에 개봉할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OASIS 2: YOU'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 내용이 공개됐다. 11월 30일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에서는 광전사 리부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TJ의 쿠폰 - 룬 복구'가 지급될 예정이다. 룬은 6월 2일부터 11월 23일 정기점검 이전에 강화 실패한 것 중 1개를 복구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