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오시리스 무기 상향! 리니지M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오아시스 3차 클래스 케어의 일환으로 일부 전설~신화 무기의 상향이 진행됐다. 전체적으로 전설 2티어 무기인 오시리스의 무기의 상향이 진행됐으며, 이도류, 크로우, 체인소드, 한손검, 단검, 핸드캐넌 신화, 전설 1~3티어가 상향됐다. 특히 단검 신화 등급인 '바람칼날의 단검' 제작자가 등장한 만큼, 신화 등급에 맞는 옵션 재조정이 진행됐다.




크리스마스 주간을 맞아 관련 이벤트가 3가지 진행된다. 첫 번째로 '크리스마스의 행복' 이벤트는 축복/저주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축복/저주 마법 주문서 각각 20장으로 '크리스마스 마법 인형 상자'를 제작할 수 있으며, 개봉 시 영웅 등급 '도구리', 혹은 희귀 등급 '크리스마스 요정'을 획득할 수 있다. 도구리와 크리스마스 요정을 모두 모으면 컬렉션으로 공포 내성 +2%가 상승한다.

두 번째 '크리스마스 악몽'은 강화 이벤트로 상인에게서 구입한 크리스마스 장비를 강화 후,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제작을 통해 각종 소모품 및 '크리스마스 마법 인형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 필요 없으면 개당 1만 아데나에 팔 수 있다



▲ 강화장비는 이 곳에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Merry Lineage M' 이벤트가 있다. 인게임에서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룰렛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룰렛에서 각종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하루 한 번 '골드 티켓'을 획득해 매일 참여 보상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최대 '아이폰 13 Pro'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