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설벽 집중 리스폰 구역 추가! 리니지M 새로운 티저 이미지 공개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개 |
리니지M이 2일 업데이트로 설벽 개선 및 고대 거인의 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벽에 집중 리스폰 구역 2곳이 추가되고, 드롭 아이템이 변경됐다.

집중 리스폰 구역은 기존 텐트 지역으로 불리는 곳과 다리를 두번 건너야 갈 수 있는 언덕 지역이 지정됐다. 다만, 집중 리스폰 구역이라고 해도 몬스터 리젠 속도는 그다지 빠르지 않기 때문에, 풍룡의 둥지 이상에서 사냥 가능한 유저가 경험치를 올리려는 목적으로 설벽에 오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드롭 아이템은 낡은 완력/민첩/지식의 티셔츠(각인), 마법서 (브레이브 크리티컬), 얼어붙은 주머니 등이 추가됐다. 얼어붙은 주머니를 사용하면 희귀 제작 비법서, 각종 코인, 드래곤의 진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설벽 집중 리스폰 구역 2곳

지난주 추가된 고대 거인의 무덤 사냥터에서 획득 가능한 '고대 거인의 유물(각인)'에 대한 제작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물을 재료로 드래곤의 성수,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 퓨어 엘릭서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제작에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0일 공개 예정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기사와 다크엘프가 서로 바라보고 있는 구도의 실루엣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사와 다크엘프에 대한 클래스 케어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