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접속 유지만 하면 경험치 비약! 사신 일부 스킬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7개 |
리니지M 4주년 업데이트를 1주일 앞두고 각성 켄라우헬 처치와 그림 리퍼의 성장 비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각성 켄라우헬 처치는 신규 클래스 사신의 전야제 이벤트로 시련 던전에서 진행할 수 있다.

맵 스킬 '헬 사이드'를 이용해 광역 공격을 진행할 수 있으며, 켄라우헬 처치 후 등장하는 '각성 켄라우헬'을 처치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과 보상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루비/사파이어와 최대 희귀 제작 비법서를 획득 가능하다.





그림 리퍼의 성장 비약 이벤트는 기란 마을에 서있는 NPC '그림 리퍼'를 찾아가면 100만 아데나에 그림 리퍼의 계약 증표를 구입할 수 있다. 계약 증표가 인벤토리에 있으면 15분 마다 성장 비약 1개를 받을 수 있다. 단, 도중에 월드/마스터/파티 던전 이동, 서버이전, 로그아웃, 다른 캐릭터 선택 시 보유 시간은 초기화된다.

성장 비약은 인벤토리 칸이 부족하면 받을 수 없으므로 미리 여유 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해 두는 것이 좋으며, 7월 7일 점검 이후에 사용가능하다.





한편,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클래스 사신의 일부 스킬 정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스킬은 총 4개로 대상의 움직임을 묶고 돌진하는 ‘사이드 그랩’, 대상 기절 및 데스 힐 효과가 적용되는 ‘데스 스턴’, 일정 범위 안에서 체력이 낮은 적을 감지해 자동으로 타겟을 지정하고 공격하는 ‘익스큐션’, 넓은 범위에 있는 최대 5인의 NPC를 공격하는 ‘제노사이드’ 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