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리니지M 전설 변신 합성 확률은? 확률형 콘텐츠 성공 확률 공개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9개 |
리니지M에서 그동안 베일에 쌓여져 있던 각종 확률형 콘텐츠의 성공 확률이 8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것은 장비 강화/축복 부여/축복 강화/룬 강화/변신&마법인형 합성/변신 각성/작위 등 인게임내 거의 모든 확률형 콘텐츠가 이에 포함된다.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변신/마법인형 합성 확률은 일반에서 고급 35%, 고급에서 희귀 17%, 희귀에서 영웅 12%, 영웅에서 전설이 11%다.

▶ 강화/합성/축복/각성 확률 확인 바로가기





그 외에도 시련의 탑 및 사신의 인장 드롭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시련의 탑은 8일부터 29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된다. 하루 5번 입장이 가능하며, 1회 입장에 10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필요하다. 회복류 스킬, 물약 등의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에서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클리어가 완료된다.

각 층 클리어 시 시련의 증표, 아데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가능한 수는 상층으로 갈수록 증가한다. 시련의 증표는 기란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상인 '요하임'에게서 각종 캐시 악세서리 교환 증서, 희귀 변신 / 마법인형, 시련의 탑 버프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신의 인장 2배 드롭 이벤트는 모든 오만의 탑 몬스터에게서 사신의 인장 드롭율이 2배로 상승하며, 사신의 인장으로 최상급 변신/마법인형 뽑기권, 수호석, 축복의 성수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