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다시 돌아온 현상범 쿠작! 'Your Wish' 1주차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10일 업데이트로 Your Wish 1주차 이벤트인 '현상범 쿠작 레이드'과 '쿠작의 추종자'가 진행된다. 현상범 쿠작 레이드는 일주일 동안 매일 12:10, 20:10 분에 시작되며, 아덴 월드에서 지정된 장소 여덟 곳 중 한 곳에 랜덤으로 출몰한다.

출몰한 쿠작은 지도에 위치가 표시되며, 쿠작이 등장한 곳은 '쿠작의 영역'으로 변경된다. 이 곳은 Combat Zone 효과가 적용되며, 플레이어끼리 전투 시 사망해도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는다.

쿠작은 각성 전까지 공격이 불가능하며, 주변에 추종자와 코인을 소환한다. 일정 시간이 지나, 각성이 진행되면 공격할 수 있으며 처치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쿠작은 영웅 등급 변신 카드 '현상범 쿠작'과 아이템 컬렉션에 넣을 수 있는 장비를 드롭한다.



▲ 쿠작은 아래 8곳 중 한곳에서 등장한다




쿠작의 추종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전 붉은 오크 이벤트가 명칭이 바뀐 것으로 매일 12:04:30, 20:04:30초에 마을, 던전을 제외한 아덴 월드 전역에 쿠작의 추종자가 출몰한다. 오토 사냥으로는 타겟이 안되기 때문에 수동으로 클릭해서 잡아야 한다.

쿠작의 추종자는 리젠된 뒤, 5분 후에 사라지기 때문에 순간 이동 주문서 및 텔레포트를 사용해야 최대한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쿠작의 추종자를 처치하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쿠작의 식량과 쿠작의 추종자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식량은 드래곤의 성수 역할을 하며, 주머니에서는 확률로 '현상범 쿠작', '붉은 오크' 변신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