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신규 문양 및 팔찌 추가, 리니지M 2020 소원뉴스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9개 |
리니지M이 금일 업데이트로 신규 문양과 팔찌 부위를 새롭게 추가하는 한편,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우선 추가된 '아인하사드의 문양'의 주요 기능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충전할 때, 충전량을 늘려준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나 성수, 루비, 사파이어 모두 해당된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충전량 외에도 상대방의 대미지 감소량 무시, 명중, 대미지, 리덕션, 경험치 보너스 등 각종 옵션이 골고루 상승한다. 그 외에도 각 문양마다 절대 옵션이 새롭게 추가되어 캐릭터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



▲ 축복 충전 보너스 +30% 상태에서



▲ 드래곤의 성수를 사용했을 때 추가 충전으로 총 1,950을 획득했다


신규 장비 부위인 '팔찌'도 추가됐다. 현재 장착할 수 있는 팔찌는 희귀 등급부터 존재하며, 희귀 제작 비법서 3장과 피혁, 판금, 축복의 가루 등이 필요하다. 영웅 등급은 영웅 제작 비법서 2장과 피혁이 요구된다. 마지막으로 전설 등급의 팔찌인 '데몬/드래곤'의 팔찌는 현재 아인하사드의 물약으로만 확률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는 'High 보급 상자'와 '함께 만드는 2020 리니지M 소원뉴스'가 진행된다. 'High 보급 상자' 이벤트는 매일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제작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제작탭에서 소모품이나 견갑 교환 증서로 교환할 수 있다.

2020 리니지M 소원뉴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제시된 헤드라인 주제 4개중 하나를 선택 해 소원뉴스를 작성할 수 있다. 2명을 추첨해 갤럭시 노트 10+ 5G를, 48명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