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TJ 쿠폰 사용 가능! 'LEGACY: 위대한 유산' 23일 업데이트 예정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리니지M은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침묵의 동굴' 특수 던전, '토끼 소녀 보물 상자' 이벤트와 일부 아이템 옵션 변경을 진행했다.

우선 특수 던전 '침묵의 동굴'은 예전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때 추가됐다가 사라진 던전으로 다크엘프들이 등장한다.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으며, 하루 1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이 곳에서 사냥하면 전설 인형, 드래곤의 용옥 기준 86,000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는 4, 6, 20번 등의 사냥터보다 약 20% 더 많은 경험치를 주는 수준이다. 사냥 시 '침묵의 수정' 아이템을 드롭하며, 이것을 재료로 드래곤의 성수 등 각종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화이트 데이를 기념한 '토끼 소녀 보물 상자' 이벤트는 시련 던전 형태로 등장한다. 시련 던전에 입장하면 보물 상자가 필드에 놓여져 있으며, 이 중 3개를 파괴하면 완료된다. 상자를 파괴하면 '롤리팝 사탕'을 일정 갯수 획득하며, 사탕을 사용 시 30분 동안 3단 가속 효과에 더해 최대 HP +50, 최대 MP +20 효과가 있다.




장비 아이템 옵션 변경도 진행된다. 영웅~신화 벨트와 팔찌, 각반, 목걸이 류의 AC 옵션이 전체적으로 상향되었으며, 일부 전설~신화 망토에 MP 회복 옵션이 추가됐다. 또한 신성한 마법 방어 투구에는 마법 대미지 감소 옵션이 추가된다.

또한, 금일(10일)부터 시즌 패스 출석 체크 보상으로 'TJ 쿠폰 -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를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받게 되면 더블 터치로 사용해야 하며, 제작하면 안되니 주의하자. 제작은 복구할 것이 없을 경우에만 사용해야 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10일 'LEGACY: 위대한 유산'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크엘프와 기사의 클래스 리부트가 진행되며, 개인거래, 속죄 시스템 등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위대한 유산 업데이트는 23일 진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