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최후의 1인되면 영웅 변신 카드! 배틀로얄 던전 '무너지는 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34개 |



리니지M에 새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이 추가됐다. '무너지는 섬'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배틀로얄 방식으로 마지막 3라운드에서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살아남으면 된다.

'무너지는 섬'은 매일 20:50~20:59분, 70레벨 이상이면 모두 입장할 수 있으며, 각 월드(ex: 데포로쥬 1~10서버) 내에서 최대 1,0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이곳은 모두 Siege Zone(공성 존)으로 운영된다.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죽어도 경험치 손실이 발생하지 않아 복구비에 대한 부담이 없다.

Siege Zone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법사의 파이어 스톰이나 미티어 스트라이크 등의 광역 마법이 모든 유저에게 미치게 되며, 앱솔루트 배리어 / 다크 프로텍션 / 어스 바인드 / 카운터 어썰트 등의 무적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스킬, 투명 망토, 귀환 주문서는 사용할 수 없게 된다.



▲ 무너지는 섬은 4월 16일까지 한시적으로 개방된다


■ 1라운드 - 고대 아덴 대륙 : 10분 동안 고대 주화 100개 수집!




무너지는 섬에 입장하게 되면, 고대인의 마을에 우선적으로 이동하게 된다. 준비 시간 동안 물약, 주문서 보충 등, 각종 정비를 마치면 마을 내 포탈이 생성되며, 포탈 접촉 시 고대 아덴 대륙으로 이동하게 된다.

고대 아덴 대륙은 오렌, 오크 숲, 화룡의 둥지 등 총 9개 지역으로 이루어진 대륙이다. 이곳에서는 랜덤 텔레포트가 불가능하며, 각 지역간 이동도 불가능하다.

이곳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고대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10분 동안 고대 주화 100개를 모으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다.



▲ 주화를 획득하면 캐릭터 위에 주화 표시가 생성된다


다만, 몬스터를 잡지 않고 플레이어를 처치해 고대 주화를 획득하는 방법도 있다. 고대 주화를 1개 이상 습득한 플레이어는 머리 위에 주화 표식이 생성되며, 다른 플레이어가 주화를 갖고 있는 플레이어를 처치 시 가지고 있는 주화의 10~50%를 드롭하게 된다. 사망한 플레이어는 고대인의 마을로 돌아가게 되며, 재정비 후 다시 재입장할 수 있다.

단합을 막기 위해 이곳에서는 캐릭터명이 랜덤한 명칭으로 자동 변경되며 귓말, 친구 메뉴도 작동하지 않아 식별이 거의 불가능하다.



▲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닉네임이 변경된다


맵 곳곳에서는 '거대한 알' 오브젝트가 등장한다. 이 오브젝트를 깨뜨리면 주변 10칸 반경에 매우 큰 피해를 주는 '자폭', 보스 소환, 악운의 단검 드랍, 능력치가 대폭 증가하는 고대 변신 버프 중 하나를 받게 된다.

악운의 단검을 착용하고 적을 공격하게 되면 대상에게 높은 대미지를 가한 뒤, 아이템이 증발한다. 때문에 인벤토리 칸에 미리 스위칭할 무기를 올려두는 것이 좋다.


■ 2라운드 - 고대 몽환의 섬 : 10분 동안 은빛 고대 주화 100개를 수집!




고대 아덴 대륙에서 10분 동안 고대 주화 100개 수집 목표를 완료하면 2라운드 지역인 '고대 몽환의 섬'으로 이동하게 된다. 이곳의 목표는 10분 동안 은빛 고대 주화 100개를 모으는 것으로, 1라운드와 마찬가지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주화를 갖고 있는 다른 플레이어를 처치해 얻을 수 있다.

이곳에서는 '고대 거인의 얼굴' 오브젝트가 등장하며, 이 오브젝트를 깨뜨리면 거대한 알과 같이 자폭, 보스 소환, 악운의 단검 드랍, 고대 변신 버프 등 각종 변수가 발생한다.

1,2 라운드의 보스를 처치하면 축젤, 축데이, 희귀 비법서, 영웅 비법서 등의 드랍템을 얻을 수 있으며 반경 10칸 안의 유저들에게 그랑카인의 해방 / 권능 버프가 활성화된다. 버프는 5분 동안 근거리 / 원거리 대미지, 근거리 / 원거리 / 마법 명중, SP가 대폭 증가한다.


■ 마지막 3라운드 - 무너지는 섬 : 최후의 1인이 될때까지 전투!

고대 몽환의 섬에서 10분 안에 고대 은빛 주화 100개를 모으는데 성공하면, 마지막 3라운드 '무너지는 섬'으로 이동하게 된다. 무너지는 섬은 명칭 그대로 점점 섬이 붕괴되기 시작해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좁혀진다. 붕괴지역에 위치하게 되면 매우 큰 피해를 입어 사망할 수 있으니 안쪽으로 이동해야 한다.

이곳에서는 보스 '가디언 세인트'가 등장하며, 처치 시 최대 전설 등급 아이템인 '가디언의 망토, 가디언의 부츠'를 획득할 수 있다.

최후의 1인이 되면 영웅 변신 카드, 2등은 봉인된 영웅 제작 비법서(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로 봉인 해제 가능), 3등은 봉인된 영웅 방어구 제작 비법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100위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붕괴하기 시작하는 섬, 붕괴 지역에 서면 매우 큰 피해를 받는다



▲ 최후의 1인이 되면 중앙에 생기는 빛을 통과하면 된다



▲ 순위별 보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