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축젤, 축데이 제작 이벤트 시작! 라스타바드 던전 주말만 이용 가능해져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7개 |
많은 유저들이 필요로 했던 축복 갑옷 / 무기 마법 주문서의 수량이 풀린다. 금일부터 축복의 기운 이벤트가 진행되어 3개의 축젤, 축데이 제작이 가능하다. 축복 갑옷 / 무기 마법 주문서 1개를 제작하는데 101만 아데나와 갑옷 / 무기 마법 주문서 100개가 필요하다.

패치노트에는 계정당 3개로 적혀있지만, 실제로는 서버당 3개로 되어있어 만약 여러 서버에 캐릭터가 있다면 제작해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 계정 한정 3개로 적혀있지만 현재 서버 한정 3개로 적용된다


이 외에도 카네이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몽환의 섬에서 사냥을 하면 '몽환의 카네이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5개 수집 시 퀘스트 완료 보상을 통해 아인하사드의 축복 200을 획득할 수 있다. 몽환의 카네이션은 사용하면 드래곤의 진주, 혹은 전투 강화의 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안타라스의 갑옷과 전설 목걸이의 능력치 상향이 진행된다. 안타라스의 갑옷 4종의 AC가 추가로 -2 더 하락하며, 전설 목걸이에도 AC -1 감소, 스턴 내성 +2% 증가 등의 효과가 추가로 부여된다.



▲ 상향된 안타라스의 갑옷 4종


월드 던전 이용 시간 변경도 진행된다. 우선 수, 목, 금 18시부터 24시까지 이용 가능했던 잊혀진 섬이 금요일 12시부터 24시 이용 가능으로 변경된다. 테베라스 사막은 월~목 21:30 ~ 22:30으로 변경되고, 라스타바드 던전은 토요일 0시부터 일요일 24시까지 이용 가능으로 변경된다.





마지막으로 이번 주 한정 제작은 안타라스의 마갑주와 1주일 전 하향 패치가 진행된 투명 망토다. 투명 망토는 캐릭터의 생존률을 대폭 높여주기 때문에 물량이 많이 풀리면 전투가 재미 없게 된다는 지적을 받아와 1번 풀린 이후로 제작이 풀리지 않았으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에서 6초로 2배 증가하면서 한정 제작으로 등장한 것으로 보인다.



▲ 투명 망토의 제작 성공 확률은 7%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