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리니지M 신규 마스터 던전 '마족들의 땅' 추가 및 설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4개 |
10일 업데이트로 신규 마스터 던전 '마족들의 땅' 추가 및 설 명절 이벤트 진행, 광전사/총사 클래스 케어 및 체인지가 진행된다.

우선 신규 마스터 던전 '마족들의 땅'이 추가된다. 매주 토~일요일에 오픈되며, 85레벨 이상 입장, 매주 5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마족들의 땅에 입장하면 그림자 신전 / 욕망의 동굴 2곳을 나눠 입장이 가능하며, 두 곳은 이용 시간을 공유한다.

이곳에서 등장하는 보스 '발록'과 '야히'는 신규 신화 등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드롭하며, 일반 몬스터도 최대 전설 제작 비법서를 드롭한다. 마족들의 땅이 추가되면서 기존 '지배의 탑 입구'는 2월 24일에 종료되어 이용할 수 없다.





광전사/총사 클래스 체인지 및 케어도 진행된다. 두 클래스 모두 신규 전설 스킬이 추가되는 한편, 일부 기존 스킬들의 밸런스 조정이 진행됐다. 클래스 체인지는 2월 24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가능하며, 이용 시 하딘의 성장 물약이 아닌 다이아 3,000개가 필요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특수 던전 이용 시간 1시간 증가 / 파티/월드 던전 보상 2배 / 혈맹 기부 혜택 2배 / 정규 푸시 강화 / 복구 비용 30% 감소 / 설맞이 특별 상자 2종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중, 설맞이 특별 상자는 상점 - 명예 코인 탭에서 212개에 매일 구입할 수 있으며, 까치의 선물 상자는 상점 - 이벤트&강화 탭에서 1회 한정으로 99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