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스캔 기능을 활용해 진짜를 찾아라! 파티 던전 보상 2배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7개 |
금일(8일) 리니지M 업데이트에서는 진짜를 찾아라 시즌2와 파티던전 보상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진짜를 찾아라 시즌2 이벤트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소모하면 특수 던전으로 이동할 수 있는 주문서를 얻게되며, 사용 시 '얼어붙은 가짜 소굴'로 이동한다.

가짜 소굴에서는 아직 겨울인 만드라고라, 기운 없는 만드라고라, 소심한 만드라고라, 만드라고라가 등장한다. 이들 중 '만드라고라' 몬스터를 찾아 처치하면 '진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만드라고라를 찾을 때, 좌측에 추가된 '스캔' 기능을 활용하면 주위 몬스터 명칭이 보이므로 쉽게 찾을 수 있다. 5마리를 잡으면 완료되며, 획득한 진짜 상자에서는 최대 영웅 팔찌 및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파티 던전 보상이 개편되고 이를 기념해 보상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에는 클리어 시 오림의 일기장 조각 1개를 획득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오림의 전리품 상자를 획득하게 된다. 상자에서는 일기장 조각과 확률적으로 새로 추가된 [변신 카드] 낚시 소년 폴, [마법인형 카드] 바다 하피, 수호석, 축복 부여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일기장으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전설 장비가 추가되어 더 좋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파티장의 일반 또는 자동 공격 시, 파티원에게 징표를 생성해 주는 설정이 추가됐다. 설정 - 사냥 - 대상 탐색에서 할 수 있으며, 자동 사냥 중에도 징표 버튼을 클릭하면 파티장이 공격하고 있는 대상을 공격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