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전설 방어구로 변신, 마법인형을? 보스 스케쥴 조정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6개 |
리니지M이 26일 업데이트로 신년 맞이 / 전설의 재 탄생 이벤트가 진행되고, '발키리의 배지' 추가, 보스 스케쥴이 조정된다.

우선 신년 맞이 이벤트는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소모하면 신년 맞이 축복 1단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접속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복은 2, 3단계로 강화된다. 축복은 무게 게이지가 증가하며, 단계가 상승할수록 아인하사드의 축복 무관 경험치를 최대 70%까지 더 획득할 수 있다.



▲ 무게와 획득 경험치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신년 맞이 축복


전설의 재 탄생 이벤트는 영웅/전설 등급의 방어구 아이템을 재료로 영웅~전설 변신/마법인형 카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제작 - 이벤트 - 이벤트 재료(파편)에서 방어구를 파편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강화 등급이 높아질수록 얻을 수 있는 파편의 개수가 많아진다. 획득한 파편은 제작 - 한정 - 스폐셜 상자에서 교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발키리의 배지는 유물 아이템에 장착할 수 있으며, 기존 유물과 비교해 전체적인 능력치가 상승하고, MP 절대회복, HP 흡수 옵션이 추가됐다.



▲ 새롭게 추가된 발키리의 배지


마지막으로 보스의 등장 스케쥴이 전체적으로 조정됐다. 우선 매일 등장하는 상아탑 8층 데몬의 등장 시간이 오후 10시, 화염 던전 2층의 '화염의 데스나이트'가 오후 11시 30분에 등장한다.

오만의 탑 보스들도 일부 등장 시간이 변경되어 이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만 보스 타임이 시작된다. 또한, 그동안 100% 확정 등장이었던 불멸의 리치와 오만한 우그누스도 확률적으로 등장하게 바뀐다.

월드 던전인 라스타바드의 핫타임 시간은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 11시 30분으로 변경되었으며 보스도 이 시간대에 5분 간격으로 출현한다. 잊혀진 섬의 보스 등장 시간도 변경되어 이제 월~금 오후 10시 30분에 등장한다.



▲ 변경된 보스 시간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