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엘리멘탈 파이어 8만 명예 코인으로 구입 가능! 몬스터 소환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7개 |
오랫동안 변화가 없었던 불요정을 위한 신규 스킬 '엘리멘탈 파이어'가 27일 패치로 추가됐다. 엘리멘탈 파이어는 근거리 공격 시, 일정 확률로 1.5배 대미지를 주는 스킬로 혈맹 상점에서 8만 명예 코인을 주고 구입할 수 있다.

엘리멘탈 파이어의 스킬 발동 확률은 암흑기사의 다크 임팩트와 비슷한 수준으로, 이전보다 확실히 나은 딜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부터 1주일간 '몬스터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21:05부터 용의 계곡 삼거리에서 몬스터가 등장하며, 아이스 맘보 킹, 얼음 여왕, 제로스 등의 월드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21:05에 몬스터 소환이 진행되는 것과 별도로 유저가 직접 몬스터 소환을 진행할 수도 있다. 1억 아데나로 카시오페아의 소환구,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500개로 축복받은 카시오페아의 소환구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아이템은 30분 후 삭제되기 때문에 제작하자마자 빠르게 사용해야 한다.

카시오페아의 소환구는 피닉스, 마요, 이프리트, 거대 드레이크 등 아덴왕국 필드에서 등장하는 보스들이 소환되며, 축복받은 카시오페아의 소환구는 머미로드, 쿠거, 좀비 로드 등 오만 보스가 소환된다.



▲ 21:10 ~ 21:30 분 사이에만 제작 가능하다


검은 기사단의 유물 판매가 종료되고 케레니스의 성장 물약 판매가 진행된다. 케레니스의 성장 상자는 1개에 100다이아, 11개에 1,000다이아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상자를 개봉하면 보너스 아이템과 조우의 성장 물약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패키지 판매도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케레니스의 증표가 포함되어 있으며, 증표는 아이템 컬렉션에 넣어 근/원거리 명중, 근/원거리 대미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번 기간제 컬렉션은 6월 19일까지 적용된다.





이 외에도 자잘한 패치가 진행됐다. 암흑기사의 커스 언데드 스킬이 비취 물약이나 큐어 포이즌으로 풀리는 현상이 수정되었으며, 보스 몬스터 '데스나이트'를 잡아도 칭호란에 캐릭터 닉네임이 노출되지 않게 바뀌었다.



▲ 이제 데스나이트를 잡아도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